양요섭‧에이티즈, ‘쇼챔피언’ 컴백 무대...스테이씨 등
양요섭‧에이티즈, ‘쇼챔피언’ 컴백 무대...스테이씨 등
  • 승인 2021.09.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챔피언'
사진='쇼챔피언'

 

‘쇼챔피언’이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대세 아티스트의 무대로 채워진다.

‘쇼챔피언’은 9월 22일(수) 오후 5시 MBC M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가을을 물들일 감성 보컬 양요섭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섹시 퍼포먼스로 무장한 ATEEZ,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원호,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Young K, 한층 강력해진 틴프레시 STAYC의 무대도 함께한다.

먼저,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이 솔로 데뷔 9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 타이틀곡 ‘BRAIN’과 수록곡 ‘척’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양요섭은 쓸쓸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디엄 R&B 장르의 타이틀곡 ‘BRAIN’과 반복되는 브레이크 드럼으로 경쾌함을 자아내는 수록곡 ‘척’을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사한다. 또한,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양요섭은 첫 정규 앨범 ‘Chocolate Box’ Q&A 타임을 진행, 평소 SNS를 통해 보여준 소통왕의 면모를 뽐낸다.

그리고, 앨범 발매 나흘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ATEEZ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3’로 컴백한다. ATEEZ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 Vu’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어반 R&B 장르의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 무대를 통해 불안한 미래를 걱정하는 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까지 전한다. 이어, ATEEZ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서 무대의 엔딩을 한층 특별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또한, 리스너를 사로잡을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r’로 돌아온 원호는 우울한 감정을 시원한 바다에 표현한 타이틀곡 ‘BLUE’와 언제든 너의 옆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24/7’ 무대를 통해 희망을 선사한다. 이어, 첫 솔로 앨범 ‘Eternal’ 활동을 마무리하는 DAY6의 멤버 Young K는 EMO 힙합 리듬과 감성 록 사운드가 어우러진 타이틀곡 ‘끝까지 안아 줄게’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이어, 데뷔 약 10개월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준 슈퍼 루키 STAYC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STAYC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과 사랑을 시작할 때의 감정을 담은 수록곡 ‘SLOW DOWN’ 무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장훈, 퍼플키스(PURPLE KISS), T1419, OMEGA X, 루미너스, 윤서령, 이도진의 무대도 함께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