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정동원' 톱6 '뽕상예술대상'서 레드카펫 밟아…임영웅 첫 키스신 도전?
'임영웅→정동원' 톱6 '뽕상예술대상'서 레드카펫 밟아…임영웅 첫 키스신 도전?
  • 승인 2021.09.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SNS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SNS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레드카펫을 밟는다.

20일 '미스터트롯' 측은 '제1회 뽕상예술대상 최우수 작품상은? 의심 가득 예측 추리쇼 미래 일지 커밍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22일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예고편이었다. 영상 속 톱6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종남, 전수경, 전노민, 이민영, 임혜영, 부배, 이가령 등 배우들과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추석 특집을 맞아 추억의 드라마와 시트콤 등을 재연할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은 '파리의 연인' 박신양으로 변신해 김정은 역의 이가령에게 피아노를 연주해줘 눈길을 끈다. 그는 "저 남자가 내 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라는 명대사와 함께 생애 첫 키스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다.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장민호, 영탁, 정동원은 배우들과 함께 '뽕상예술세상' 시상식 레드카펫 현장에서 놀라운 수트핏을 자랑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로 변신한 톱6의 모습을 볼 수 있는 TV조선 '뽕숭아학당'은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