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톱6 신보 '감사' 21일 발매...솔로 6곡 담겨
'미스터트롯' 톱6 신보 '감사' 21일 발매...솔로 6곡 담겨
  • 승인 2021.09.20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감사' 티저 영상 캡처

 

‘미스터트롯’ 톱6가 신보 ‘감사’를 21일 발매한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TOP6가 오는 21일 기념 앨범 '감사' 음원을 발매하고,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소식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사’는 그동안 TOP6가 발표한 6개의 솔로 음원을 담아낸 앨범으로, 저마다의 표현 방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TOP6의 진솔한 마음, 서로에 대한 추억,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 그리고 TOP6를 지지해준 팬들에게 바치는 앨범이다.

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TOP6가 서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TOP6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우리는 평생 함께할 거라 아쉬울 게 없다"라며 밝게 소감을 전했다. 영탁 또한 "죽을 때까지 함께할 형제들이다. 사랑한다"라고 말했으며 이찬원은 "앞으로도 우리끼리 의지하고 도와가면서 우정 변치 않겠다"고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정동원은 "음악적으로 많이 배운 것 같아서 좋은 시간이었다.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털어놨으며, 장민호는 "2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값졌다. TOP6 파이팅!"이라며 에너지 넘치는 인사를 남겼다. 끝으로 김희재는 "늘 함께할 거고, 옆에 있을 거기 때문에 이별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톱6가 각자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가운데 ‘감사’는 유종의 미를 거두는 동시에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감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