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강소라, 소속사 통해 '손편지+음성메시지'로 추석 인사
임시완·강소라, 소속사 통해 '손편지+음성메시지'로 추석 인사
  • 승인 2021.09.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럼에이앤씨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2021년 추석 연휴를 맞아 플럼에이앤씨 소속배우들의 손글씨와 음성이 담긴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플럼에이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배우들의 개성이 담긴 폴라로이드 이미지와 따뜻하고 풍성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의 담긴 메시지가 담겨 있다 .

배우 강소라는 "연휴 잘 보내시고 남은 2021년도 건강하세요. 곧 만나 뵙길 기대하겠습니다"라며 추석 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시완은 여유로운 미소의 이미지와 함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곧 만나요"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추석 인사를 건넸다.

배우 박종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또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드릴 예정이니까요. 추석 연휴 따뜻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했고, 배우 박주희는 "드라마 '해피니스' 촬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도 건강하고 마음만은 충성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배우 임선우는 "얼마 전 '서울 영등포 국제 초단편 영화제'에서 '임선우 기획전'을 열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방송인 아키바리에와 신인배우 최찬호, 김명찬까지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 모두가 마음만은 즐겁고 따뜻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플럼에이앤씨 추석 인사 영상은 플럼에이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