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20~22일 3일간 임영웅·송가인 등 트롯스타 총출동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20~22일 3일간 임영웅·송가인 등 트롯스타 총출동
  • 승인 2021.09.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제공

 

SBS FiL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에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17일 ‘더 트롯쇼’ 제작진은 "한가위를 맞이해 트롯 대세들이 출격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고 예고했다.

‘더 트롯쇼’는 20~22일 3일간 한가위 특집 1, 2, 3탄으로 꾸며진다. 추석을 맞이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트롯 가수들부터 행복한 기운 물씬 풍길 트롯 가수들의 명절 인사까지 기다리고 있다.

20일 한가위 특집 1탄은 한가위 전야제로 진행되며 이찬원, 진성, 풍금, 조명섭, 신미래, 김다현, 김태연, 안성훈, 박성연, 김의영, 은가은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찬원은 이번이 ‘더 트롯쇼’ 첫 출연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1일 추석 당일 방송되는 한가위 특집 2탄은 조명섭과 함께 '트롯 BEST 20'을 알아본다. 지금까지 트롯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장민호, 이찬원, 박군, 김희재, 송가인, 정동원, 설운도, 마리아, 조명섭, 장송호, 임서원, 박서진, 재하, 오유진, 정윤희, 황우림, 김중연, 임서원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은 한가위 특집 3탄으로, 트롯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설렘 가득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임서원이 소개하는 ‘안방 1열 집콕 트롯 콘서트’에 출연하는 트롯 가수는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더블레스, 신승태, 안성준, 재하, 김희재, 나상도, 한강, 강문경, 박군이다.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멋진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은 20일~22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