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3’, 41개 국 ‘아이튠즈 톱 앨범’-‘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3’, 41개 국 ‘아이튠즈 톱 앨범’-‘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 승인 2021.09.15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즈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1위에 올랐다.

지난 13일 오후 6시에 발매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는 14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프랑스, 캐나다, 브라질, 인도네시아, 이집트, 러시아 등 4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에서 1위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 활동 곡 ‘데자뷰(Deja Vu)’는 페루, 루마니아,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이집트 등 1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즈(iTunes Top Songs)’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에이티즈는 14일 0시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 멜론 최신 차트에서 ‘데자뷰’를 포함한 앨범 전체 수록곡이 차트에 진입했다.

그런가 하면 에이티즈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데자뷰’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2시간 만에 조회 수 천만 뷰를 기록했다.

에이티즈의 신곡 ‘데자뷰’는 우아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고 있는 에이티즈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