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영, 14년 이어져 온 김혜수 미담 대방출 "감사한 울 갓혜수 언니"
하지영, 14년 이어져 온 김혜수 미담 대방출 "감사한 울 갓혜수 언니"
  • 승인 2021.09.1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하지영이 배우 김혜수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지영은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 제가 처음(?)으로 인스타에 감사인사를 남겨요"라고 말문 열며 "명절엔 집에 혼자 있을까봐 소고기와 자이글을, 겨울에는 추울까봐 제 코트랑 엄마 코트까지 사서 보내주시고, 인스타 보고 계시다가 제가 좀 아프다 싶으면 갖가지 영양 음식 장 보셔서 보내주신 지가 벌써 14년 째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지영은 "계절마다 굴이, 갈치가, 과일이 좋다며 제철음식 보내주신 것도요"라며 "사실 여기 피드에 이름 없이 '언니 고마워요 선배님 감사해요'라고 쓴 음식들은 전부 다 언니가 보내주신 거예요"라고 밝혔다.

또 하지영은 "'늘 지영씨는 내 친구예요!'라고 이야기해주시는 김혜수 언니"라며 "1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늘 언니를 만나면 제가 사랑 받고 존중 받는 게 이런 거구나 느끼며 돌아옵니다"라고 고마워했다.

끝으로 하지영은 "추석 앞둔 오늘 운동 마치고 집에 와보니 갓김치가 뚜왁! 갓김치 보내주신 울 갓혜수 언니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선배님의은혜 #2007년부터 밥 챙겨주시는 예쁜언니 #김혜수 #갓혜수"라고 덧붙였다.

하지영은 김혜수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도 다수 공개했다. 사진에는 다양한 장소에서 오랜 기간 함께 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영이 공개한 김혜수 미담에 누리꾼들은 "주는 사람 마음도 받는 사람 마음도 예쁘다", "두 분 우정 포에버", "두 사람 너무 보기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