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쇼플레이엔터 소속사 복귀 “연기‧연주 등 물심양면 지원”
정동원, 쇼플레이엔터 소속사 복귀 “연기‧연주 등 물심양면 지원”
  • 승인 2021.09.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11일 정동원이 뉴에라 프로젝트와의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로 복귀하게 됐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정동원 군에게 보내주신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정동원 군이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노래뿐만 아니라 악기 연주, 연기 등 각종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멀티테이너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정동원 군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동원은 ‘곤지암’, ‘기담’,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등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의 옴니버스물 카카오 오리지널 ‘소름’ 출연을 확정했으며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출연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19년 ‘효도합시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정동원은 ‘눈물비’, ‘내 마음속 최고’, 드라마 ‘꼰대인턴’ OST ‘친구야’ 등으로 꾸준한 음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한편, 정동원이 속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남승민, 송유진,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속해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