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유리한식탁2’ 출연 성사 “다소 늦어 미안합니다”
윤아, ‘유리한식탁2’ 출연 성사 “다소 늦어 미안합니다”
  • 승인 2021.09.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프타임 '유리한 식탁2'
사진=라이프타임 '유리한 식탁2'

 

“진작 나왔어야 할 이곳에 방문이 다소 늦어 미안합니다.” 유리와 참 공통점이 많은, 그러면서 평소에 “요리 좀 한다”, “맛있게 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사람은 누구? 유리한 식탁 시즌 2 10화에는 아직도 출첵이 안된 몇몇 친구 중에 1등으로 나타난, 바로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은 평소와는 달리 유리가 초대 손님을 이미 알고 있는 상황. 초대 손님 유출 사건의 전말은 이랬다. 완전체로 출연했던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장에서 유리가 초대 손님을 진짜로 모르는 줄 모르고 윤아가 유리에게 “가서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했다고. 그 순간 “뭐라고!”라고 한 유리를 보고 아차 싶었다는 윤아.

시즌 2에는 나가려고 했는데 정말 공교롭게도 영화가 개봉해서 마치 홍보하러 나온 것 마냥 보이지만 영화 얘기 안 해도 된다고 하면서도 자막 하나만 넣어달라고 센스 있게 부탁했다는 후문이다.

너무 간단한 레시피라 방송 분량이 걱정되기도 한다만 우리 둘의 케미라면 문제없다며 사연을 보낸 윤아. 15년을 함께한 두 사람이라서 그럴까? 맞추지 않았는데도 머리까지 똑같이 하고 온 두 사람은 앞치마도 똑같이 매고 요리를 완성해나갈 예정이다.

윤아의 요리 실력을 소문은 들었지만 먹어보질 못해서 기대됐다는 유리는 완성된 요리에 감탄했다고. 이와 더불어 배우 생활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음악방송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될 이번 10화는 오는 9월 11일 토요일 밤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