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무제한 수강 지원 '평생패스' 마련
에듀윌, 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무제한 수강 지원 '평생패스' 마련
  • 승인 2021.09.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해 무제한 수강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10일 전했다. 

본 과정은 사회복지사1급 합격 시까지 전 교수진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며 시험 전반의 흐름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내년 시험부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을 무료 연장해준다.

에듀윌에 따르면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 가능한 4단계 커리큘럼으로 방대한 학습 분량을 최대한 압축했으며, 전문 교수진을 통해 내년 시험 개편 사항도 자세히 안내한다.

수강생은 사회복지사1급 8개 영역을 한권에 담은 '통합이론서' 교재를 통해 보다 전략적인 과목별 학습법도 배워볼 수 있다.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 응시한 뒤 다양한 특강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만 집중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일년에 한 번 정기 시행하는 시험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중요하다"며 "수년간 에듀윌 합격생을 배출한 전문 교수진이 다양한 실무 경험에 빗대어 쉬운 설명을 이어가며 여러 기출 예제를 통해 고득점 취득 방법도 안내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