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시험 대비’ 에듀윌,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상시시험 대비’ 에듀윌,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9.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올해부터 실행 중인 컴퓨터활용능력 및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상시시험에 대비하고자 ‘신강의 무료 맛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컴활·워드 신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함께 제공되는 교안을 통해 강의가 진행되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이다.

또한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이상미 교수와 워드프로세서 진정순 교수가 강의를 담당해 전면 개정에 맞춘 커리큘럼과 출제 빈도에 따른 핵심 공략 수업으로 수험생들의 취업 스펙 달성을 적극 돕는다.

이와 더불어 강의 수강생을 위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에 관한 글을 게시하면 참여 완료다.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지급한다.

에듀윌 IT자격증 관계자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및 워드프로세서 시험이 올해부터 상시시험으로 바뀌며 더욱이 많아진 합격의 기회를 단번에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많은 수험생들이 변화한 시험방식에도 전략적으로 대비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