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청순함과 시크함 오가는 새 프로필 공개...손나은은 어디?
에이핑크, 청순함과 시크함 오가는 새 프로필 공개...손나은은 어디?
  • 승인 2021.09.0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손나은을 제외한 에이핑크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프로필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무결점 비주얼을 뽐냈다.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컬러의 시크한 의상을 착장으로는 한층 깊어지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 프로필 사진에서 청순하고 내추럴한 매력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까지 정반대 무드의 스타일링을 모두 완벽 소화한 에이핑크는 그룹 활동은 물론 개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걸그룹으로, 'Mr.Chu', 'NoNoNo', 'LUV'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4월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Dumhdurum(덤더럼)'으로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하는 등 10년째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드라마, 뮤지컬, 예능, 광고계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에이핑크 멤버 중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은 지난 4월 현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으나 손나은은 YG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겼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