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원하는 점수 취득 시까지 수강기간 연장 '고득점 보장 패스' 과정 운영
에듀윌, 검정고시 원하는 점수 취득 시까지 수강기간 연장 '고득점 보장 패스' 과정 운영
  • 승인 2021.08.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대학 진학을 위해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하는 ‘고득점 보장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30일 전했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고득점 보장패스’는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응시자에 한해 매회 시험 응시 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2022년 검정고시 시험 대비를 위해 고등 교육과정 전문가의 효율적인 학습법을 담은 최신강의와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자체 교재 시리즈를 통해 학습의 효율을 더했다.

또 해당 과정은 고득점 맞춤 커리큘럼도 운영된다. 기초 실력을 완성하는 ‘입문특강’부터, 핵심&문풀, 고득점 특강, 실전 모의고사 등 검정고시 시험에 도움 되는 다양한 과정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수강생을 위한 특별 콘텐츠 4종을 선보인다. 영어·수학 기초특강을 포함해, 최신 기출해설특강, 만점대비 고득점특강,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