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사와라" 60대 노인 폭행-조롱 10대들 검거...경찰 "조사중"
"담배 사와라" 60대 노인 폭행-조롱 10대들 검거...경찰 "조사중"
  • 승인 2021.08.29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경찰 상징
사진= 경찰 상징

 

담배를 대신 구매해달라는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며 60대 여성을 때린 혐의로 A(17)군 등 10대 4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A군 등은 지난 25일 오후 11시 30분께 여주시 홍문동의 한 노상에서 B(60대)씨의 머리와 어깨 등을 들고 있던 꽃으로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의 이러한 행위는 A군의 일행 중 한 명이 촬영한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세상에 알려져 공분을 샀다. 

영상 속에는 한 남학생이 노란색 옷을 입은 B씨에게 "담배 사줄 거야, 안 사줄 거야"라고 말한다.

B씨가 주저하며 자리를 피하자 그는 B씨의 머리와 어깨 등을 꽃으로 툭툭 치고 때리며 조롱한다. 이를 지켜보던 일행이 촬영하며 웃는 소리가 고스란히 영상에 담겼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7일 오후 10시 55분께 '학생들이 여럿이 모여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노상에 모여 있던 A군 등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들의 범행 사실을 인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현재 A군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