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본조비 'It’s My Life'로 '슬의생2' OST 합류
윤미래, 본조비 'It’s My Life'로 '슬의생2' OST 합류
  • 승인 2021.08.2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독보적인 음색의 주인공 윤미래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에 참여한다.

2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제작하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윤미래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 10 'It’s My Life'를 부른다"며 "이 곡은 오늘 정오부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편곡은 현재 밴드 문콕의 멤버이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였던 제이레빗 '넌 언제나',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장범준의 '나는 너 좋아'를 편곡했던 오동준이 맡았다.

'It’s My Life'는 2000년 발매된 전설적인 록밴드 본 조비의 정규 7집 'Crush'에 실린 곡으로 삶에 대한 진취적인 태도를 담아낸 가사가 특징이다. 발매 당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곡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 드라마 OST로 선보이게 된 'It’s My Life'는 원곡의 트레이드 마크인 피아노 멜로디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편곡이 진행됐다. 아울러 기존의 강한 하드록 스타일 대신 대중적인 편곡을 통해 좀 더 친근감 있게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조화롭게 배치한 어쿠스틱 기타, 일렉드럼,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 곡은 지난 26일 방영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0회에 밴드곡으로 삽입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