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전역 후 첫 완전체 행보..뜨거운감자 '고백' 리메이크
멜로망스, 김민석 전역 후 첫 완전체 행보..뜨거운감자 '고백' 리메이크
  • 승인 2021.08.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망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멜로망스가 뜨거운 감자의 히트곡 '고백'을 리메이크하며 약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시동을 건다.

2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멜로망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밴드 뜨거운 감자의 '고백'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멤버 김민석의 군 전역 이후 완전체로 선보이는 첫 음원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뜨거운 감자가 2010년 발표한 '고백' 원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는 순간의 풋풋한 감정을 로맨틱한 멜로디와 섬세한 노랫말로 표현한 곡으로 당시 음원차트를 휩쓰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11년 만에 '고백'을 리메이크하는 멜로망스는 보컬리스트 김민석 특유의 음색과 피아니스트 정동환의 연주를 통해 이 곡에 담백하고 포근한 그들만의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멜로망스는 2017년 발매한 '선물'을 통해 음원 강자로 떠오른 뒤 '유'(You), '짙어져' 등의 곡으로 인기를 모았다.

2019년 12월 김민석이 입대하면서 완전체 활동은 공백기를 가지게 됐다.

이번 멜로망스 음원은 '고백'이라는 제목의 명곡을 릴레이 리메이크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고백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이다. 앞서 장범준이 박혜경의 '고백'을, 십센치가 델리스파이스의 '고백'을 리메이크해 화제가 됐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