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앨범 'LALISA' 발매일 확정...제니·로제 이어 세번째
블랙핑크 리사 솔로앨범 'LALISA' 발매일 확정...제니·로제 이어 세번째
  • 승인 2021.08.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사/사진=블랙핑크 공식 SNS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의 발표일이 9월 10일로 확정됐다. 앨범에 수록된 음원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공개된다.

블랙핑크 공식 SNS는 26일 "#LISA #리사 #BLACKPINK #블랙핑크 #FIRSTSINGLEALBUM #LALISA #20210910_12amEST #20210910_1pmKST #RELEASE #YG"라는 글과 함께 솔로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리사는 어깨를 강조한 빨간색 원피스와 투톤의 기다란 양갈래 머리 스타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랙의 배경과 빨간색 의상이 대조를 이루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음악이 발표되기도 전 독특한 의상 콘셉트 만으로도 전 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사의 솔로 데뷔는 제니, 로제에 이은 세 번째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두 멤버 모두 국내외에서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장했다. 특히 리사는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5798만 명)를 보유하고 있는 까닭에 리사의 솔로 앨범 역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