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25일 신곡 ‘편의점’ 첫 라이브 무대 공개
이찬원, 25일 신곡 ‘편의점’ 첫 라이브 무대 공개
  • 승인 2021.08.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NOW.
사진=네이버NOW.

 

25일(수)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네이버 NOW. <트롯 스페셜 - 인연> 출연진이 공개됐다.

<트롯 스페셜 - 인연>은 ‘미스터트롯’ 4인방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매주 2명씩 번갈아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신개념 트로트 라이브 쇼다.

<트롯 스페셜 – 인연> 출연진들은 매주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고, 각자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주제로 토크를 나눈다.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함께 활동하며 누구보다 돈독한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이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25일(수) 온에어되는 첫 방송에는 이찬원과 장민호가 출연한다. 특히 이찬원은 방송 당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신곡 ‘편의점’의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이고 있다. ‘편의점’은 이찬원이 약 1년 3개월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경쾌한 리듬과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트롯 스페셜 - 인연>은 8월 25일(수)부터 9월 15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