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 출시
골프존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 출시
  • 승인 2021.08.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케이 선가드 스틱,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이지케어 키트, 오케이 로고 파우치 등 실속 구성 눈길
- 이지케어 키트…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을 각각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필요에 따라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장으로 구성
오케이 올인원 키트
오케이 올인원 키트

 

골프존의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OKAYY)’에서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간편 케어 제품 ‘오케이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올인원 키트는 라운드 시 골프용품부터 멘탈 컨디션까지 다양한 준비물을 챙기느라 바쁜 골퍼들을 위한 간편 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전용 뷰티 케어 제품이다.

장시간 진행되는 라운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케이 선가드 스틱과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를 할 수 있는 이지케어 키트, 오케이 로고 파우치 등 실속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릿감이 장점인 오케이 선가드 스틱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라운드 시 파우치는 물론 주머니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패턴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올인원 키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이지케어 키트의 경우, 각각 일회용 비닐팩에 담긴 탈모 기능성 샴푸, 폼클렌저, 로션,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팩 총 4가지 제품을 한 장으로 구성해 필요에 따라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마스크팩은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액상 타입의 에센스가 흐르지 않는 하이드로겔 시트지를 사용해 라운드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프존 G-CARE 사업팀 김형민 팀장은 “케어 키트 하나로 골퍼들이 라운드 시작부터 종료 후까지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오케이 올인원키트 론칭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골프존의 신규 캐릭터인 ‘버디패밀리’ 스티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건강한 골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퍼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