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술버릇’ 라이브 ‘#OUTNOW’서 최초 공개
브레이브걸스, ‘술버릇’ 라이브 ‘#OUTNOW’서 최초 공개
  • 승인 2021.08.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NOW.
사진=네이버 NOW.

 

오는 23일(월) 오후 7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보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 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하는 브레이브걸스의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는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부터 미니 5집 수록곡을 편곡한 트랙까지 총 4개의 곡을 포함한 앨범이다.

이번 신곡에서는 트렌디한 리듬과 공감가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운전만해 (We Ride)’의 뒷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음원 당일 오후 7시 라이브 쇼로 진행되는 <#OUTNOW>에서 신보 발매 소감을 전하며 리패키지 앨범을 직접 소개한다.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보다 진솔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리뷰하고, 피어레스(브레이브걸스 팬덤명)를 위한 TMI 토크를 통해 신흥 예능 강자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술버릇’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운전만해 (We Ride)’와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Remix]’ 무대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200% 채워줄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OUTNOW>는 8월 23일(월)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