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여수웅천 6,7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모집
부영그룹, 여수웅천 6,7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모집
  • 승인 2021.08.2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9월 17일까지 서류 접수... 28일 면접 실시
사진=여수웅천 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여수웅천 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부영그룹이 전라남도 여수웅천 6, 7차 부영 아파트 내에 위치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을 모집한다.

채용 일정은 오는 9월 17일(금)까지 서류 접수, 28일(화)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 심사 후 최고 득점자를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선정한다. 여수웅천 6차와 7차 원장을 각각 선발하기 때문에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신청자격으로는 영유아보육법 제16조, 20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영유아보육법 제21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규정에 의한 원장 자격이 있는 자(일반 원장 자격증 소지자)등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정기준에 따라 선발하게 된다.

또한 개원 시 타 어린이집 원장에 재직하지 아니한 자(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동시에 원장 및 대표자로 2개원 이상 운영 불가), 운영계획서 제출자, 임대차 계약자, 원장, 대표자(설치 운영자)가 모두 동일인이어야 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영그룹 홈페이지 내 보육지원사업 내 공지 및 채용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않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함께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 행사지원 등 보육을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