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8월 신규회원 대상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에듀윌, 8월 신규회원 대상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 승인 2021.08.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상품은 필기·실기 총 3권의 구성이다. 실제 합격생이 강의를 수강하면서 정리한 노트 필기 내용을 그대로 담았고, 어려운 용어 또한 합격생만의 필살 암기법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압축했다. 과목별 학습전략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게시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필기노트 신청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