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준생 위한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무료 강의' 제공 이벤트
에듀윌, 취준생 위한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무료 강의' 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8.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취업 시 필요한 IT자격증 2종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최신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20일 전했다.

에듀윌 IT자격증 관계자는 "본 특강은 취업 시 필수 실무 능력으로 꼽히는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활용법을 익힐 수 있게 돕는다"며, "지금 에듀윌 IT자격증 전문 교수진을 직접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개념 요약집 PDF 교안도 추가 제공한다. 수험생은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경험한 뒤 자유롭게 강의 연장을 선택할 수 있다.

각 분야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영역별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며 문제풀이로 최근 출제 경향 파악을 돕는다. 복원 기출 문제풀이 후 상세한 해설을 통해 주요 시험 범위를 요약하며 취업 시 필요한 실무능력도 알려준다.

현재 에듀윌 IT자격증은 취업 병행이 가능한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 등 단기간 내 학습을 이루는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본 과정 모두 필기&실기 시험을 대비하며 에듀윌 자체 교재와 특강으로 개인별 부족한 학습 영역을 보완한다.

'컴활&워드 무료 강의'는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해주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