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생일 날 두 번째 싱글 'Shut up, I Love you' 깜짝 공개...포토북 판매 예정
양준일, 생일 날 두 번째 싱글 'Shut up, I Love you' 깜짝 공개...포토북 판매 예정
  • 승인 2021.08.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양준일이 자신의 생일인 19일,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에 따르면 양준일은 이날 낮 12시 두 번째 싱글 'Shut up, I Love you'(셧 업, 아이 러브 유)를 발표한다. 펑키한 미디엄 템포의 뉴트로 댄스곡이다.

신곡 'Shut up, I Love you'는 19일 12시 온라인 음원을 선공개 한 뒤, 추후 양준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 형태의 앨범이 발매된다. 포토북 앨범은 예약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모든 곡에 직접 작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양준일은 'Shut up, I Love you'의 가사도 썼다. 버티기 어려운 힘든 상황이지만 나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소중한 것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한글과 영어의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됐다. 작곡은 V2 앨범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발 가이너가 맡았다.

대표적인 뉴트로 아이콘으로 불리는 양준일은 지난 2월, 첫 미니 앨범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를 발표했다. 해당 앨범은 인터파크 음반 '연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