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21년 2차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에듀윌, 경찰공무원 21년 2차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8.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2021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 합격여부를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전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 종료 직후, 자동채점 등 서비스를 제공해 합격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라며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실제 해당 서비스는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종료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직후 쉽고 빠르게 자동채점을 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자동채점 및 성적확인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이후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 실시간 예측과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한 주요 과목 성적 분석 등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 오픈 직후, 알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완료자에게는 경품 제공 혜택 또한 제공된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2021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예약 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