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도겸-승관, '슬의생2' OST Part 8 '여전히 아름다운지' 발매
세븐틴 우지-도겸-승관, '슬의생2' OST Part 8 '여전히 아름다운지' 발매
  • 승인 2021.08.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의 우지, 도겸, 승관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세븐틴의 보컬라인 우지, 도겸, 승관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 8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발매했다.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1999년 발매된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그룹 토이의 앨범 'A Night In Seoul'의 타이틀곡으로 이별 후의 슬픔을 노래한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우지, 도겸, 승관이 2021년 버전으로 부른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원곡과는 또 다른 레트로한 감성과 세 사람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색깔로 재탄생됐다. 탄탄한 가창력의 소유자들답게 명곡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감탄을 자아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