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평생환급 평생패스' 운영.."경비지도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에듀윌, '평생환급 평생패스' 운영.."경비지도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 승인 2021.08.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비지도사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전했다.

올해 시험부터 언제든 경비지도사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준다.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강의를 무료 연장해주며 수강생은 본 혜택과 커리큘럼 그대로 수강할 수 있다.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는 강좌로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도 꾸렸다. 2021년도 경비지도사 과목 개편 사항에 맞춰 단계별 학습법을 알려준다. 다년간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기반으로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 과정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올해 최종 합격을 목표로 둔 에듀윌 수험생분들을 위해 평균 4회독 커리큘럼을 제작했으며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충분한 학습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특히 2차 상대평가 시험 대비를 위해 경호학, 경비업법 고득점 특강 패키지도 무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강좌는 에듀윌 자체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해 전 과목 전 강의를 진행한다. 2차 상대평가 시험 과목인 경호학&경비업법을 위해 입문특강, 기출해설, 모의고사해설 특강 3종도 추가했다.

수강 혜택으로 실전모의고사 응시권을 무료 제공한다. 자동채점 서비스 이후 수강생은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와 일대일 학습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실제로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2차 시험에서 만점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현재 사이트 내 합격생 소감 영상도 공개 중이다.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며,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3회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