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출신 우태운X아이원 재결합, 듀엣곡 '백신' 발매
스피드 출신 우태운X아이원 재결합, 듀엣곡 '백신' 발매
  • 승인 2021.08.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그룹 스피드 출신 우태운과 아이원(IONE)이 '백신'으로 다시 만났다. 우태운과 아이원은 한 그룹에서 활동한 만큼 검증된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뮤직레이블 밀리언마켓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VACCINE)'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올 여름 새로운 남성 듀오의 탄생을 알렸다.

사진 속 우태운과 아이원은 세련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염 패턴의 스타일링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소화한 우태운과 아이원은 카메라를 여유롭게 바라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이들의 듀엣곡 제목이 '백신'이라는 것과 발매 일시가 '2021.08.16 6PM(KST)'라는 것도 알 수 있다. 이미지 하단에는 '우태운 X 아이원 Feat. ???'라는 문구가 담겨 피처링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남긴다.

이번 두 사람의 듀엣곡은 스피드 이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뭉친 곡이라는 점 외에도 우태운은 지난해 전역 후, 아이원은 밀리언마켓 합류 후 발표하는 첫 신곡이라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스피드 활동 이후 각자 솔로 활동을 통해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변모한 두 사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호흡이 어떻게 담겼을지 기대된다.

우태운과 아이원이 함께 선보일 '백신'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