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송지인 "결혼 2년차…'결사곡' 현장에 시어머니 커피차 선물로 알려져"
'비스' 송지인 "결혼 2년차…'결사곡' 현장에 시어머니 커피차 선물로 알려져"
  • 승인 2021.08.03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배우 송지인이 결혼 2년차 유부녀라는 사실을 밝혔다.

송지인은 3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돌변녀' 특집 '저기요. 누구세요?'편에 가수 김연자, 배우 김윤지, 서신애 등이 출연해 결혼 2년차라고 밝혔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이태곤의 불륜녀 아미 역으로 출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송지인은 "결혼 2년차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방송에서 이야기하는 게 처음이다. 누가 물어보지도 않아서 내가 먼저 결혼했다고 이야기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느냐. 기사로 나가는 것도 부끄러워서 부탁드리기도 했고, 처음으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지인이 결혼한 건 동료배우들도 모르는 사실이었다. 그는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배우들도 몰랐다가 시어머니가 커피차를 보내주셔서 다들 알게 됐다. 다들 '아미 언니 결혼했어?'라고 물어봤다. 시어머니 덕분에 자연스럽게 공개하게 됐다"며 웃었다.

그는 "남편이 주변 지인에게 결혼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요즘은 불륜녀 연기 때문에 욕을 많이 먹으니까 본인도 모르는 척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