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전략 압축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 로드맵 무료배포 이벤트
에듀윌, 합격전략 압축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 로드맵 무료배포 이벤트
  • 승인 2021.08.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 로드맵’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소방시설관리사 합격 로드맵은 5개년 기출해설특강, 소방관련법령 최신개정특강, 최종점검 실전 모의고사 등 5종으로 구성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방대한 양의 학습범위로 지레 겁먹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번 합격 로드맵은 핵심사항 위주로 압축, 강조하는 수업을 통해 공부량을 줄이고 합격에 필요한 부분만 수험생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합격 로드맵과 함께 실력향상을 도울 4회독 커리큘럼도 진행된다. 기본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하는 ‘기본이론’, 유형별 접근법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핵심&문제풀이’,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는 ‘실전 모의고사’, 개인별 실력 점검과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 ‘기출해설특강’로 구성된다.

현재 에듀윌은 2022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를 인증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2022년 제 2차 시험일까지 최신 강좌를 지원하는 단기합격 대비 ‘합격완성반’ 과정을 운영하며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합격 로드맵은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