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콜' 임영웅 '사랑의 아픔딛고' 음원 발매...총 8곡 수록
'사콜' 임영웅 '사랑의 아픔딛고' 음원 발매...총 8곡 수록
  • 승인 2021.07.2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사진=
임영웅/사진=TV 조선 '사랑의 콜센타' 캡처

 

가수 임영웅이 부른 '사랑의 아픔 딛고'가 오늘(27) 정오 음원으로 발매됐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로 임영웅 곡 외에 영탁의 '사노라면'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콜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는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 '텍사스 룸바'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애드리브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으며 유닛 대결에서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한편 임영웅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올랐으며 뒤이어 영탁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8위,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가 10위, 장민호의 '나그네'가 20위를 차지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