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민법 갑을병정 사례연습 무료인강 공개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민법 갑을병정 사례연습 무료인강 공개
  • 승인 2021.07.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민법 김화현 교수의 ‘갑을병정 사례연습 무료특강’을 선보인다고 15일 전했다.

2021 김화현 민법 클래스 갑을병정 사례연습 무료인강은 2021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하여 핵심 사례를 총 7강으로 정리했다.

김화현 교수는 공인중개사 민법 핵심 판례를 엄선해 갑을병정 사례 문제로 구성했다. 하나의 사례에 다양한 질문들을 제시해 실전 대응력을 높였고 최근 자주 출제되는 박스형 문제 등을 구성하여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울러 출제율 높은 판례 문제풀이에 집중했다.

이번 특강은 ‘민법뽀인트 갑을병정 사례연습’ 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김화현 교수가 직접 집필한 ‘민법뽀인트 갑을병정 사례연습’ 교재는 최근 10여 년간 출제된 사례 유형을 분석했고 출제 가능성 높은 판례, 조문을 엄선해 구성했다.

인강드림 민법 김화현 교수는 “갑을병정 사례연습 특강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특강 수강 전에 교재 문제를 풀어보면 좋다”며 “문제를 먼저 접하면 강의가 훨씬 쉽게 이해되고 기억에 오래 남는다. 하루에 모든 강의를 수강한 뒤 하루에 한 강의씩 반복 복습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방대한 양의 판례에 부담감을 느끼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갑을병정 사례연습 특강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총 7강의 공인중개사 민법 갑을병정 사례연습 특강은 PC는 물론 모바일, MP3로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