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위키미키, 유니버스 합류 확정...19일 플래닛 오픈
원호·위키미키, 유니버스 합류 확정...19일 플래닛 오픈
  • 승인 2021.07.1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뮤직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뮤직

 

가수 원호와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12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유니버스(UNIVERSE)에 새롭게 합류한 원호와 위키미키(Weki Meki)의 ‘플래닛(Planet)’이 오는 7월 19일 각각 오픈한다. 또한 각 아티스트별 플래닛을 통해 독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원호와 위키미키는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고, FNS와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 팬 사인회 등 온·오프라인 행사도 ‘유니버스’와 함께 진행한다.

원호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로 데뷔해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지난 2월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에서는 프로듀서로도 활약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위키미키는 2017년 미니 앨범 ‘WEME’ 데뷔 이후 매 활동 무대에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퀸’,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미니 앨범 ‘NEW RULES’를 통해 위키미키만의 ‘걸스피릿’을 새롭게 정립, 독보적인 팀 색을 구축하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