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 다시 대두된 실내생활에 ‘돌고래형 타입 바디필로우’ 선봬
유즈, 다시 대두된 실내생활에 ‘돌고래형 타입 바디필로우’ 선봬
  • 승인 2021.07.0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유즈(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가 다양한 사용자를 아우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유즈 돌고래형 타입 바디필로우를 선보였다고 9일 전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임산부 중심이었던 바디필로우 시장의 주 타겟을, ‘남녀노소’ 로 늘려 모두의 편안한 실내 생활과 숙면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이나 몸을 많이 쓰는 직업군 (승무원/ 운동선수/ 택배기사 등) 체압 분산이 시급한 임산부, 공부에 지친 학생 등 푹 쉬고 싶은 누구나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의 바디필로우다.

유즈 측은 "약 1년간 다양한 체격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사이즈와 불륨을 개선해가며 수 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친 후 론칭된 제품으로 하단 부분이 넓적하고 도톰한 곡선이 다리와 다리 사이를 충분히 감싸 뼈나 살이 서로 닿지 않아 안정감을 준다" 며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이들도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도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돌고래 바디필로우는 충전재를 감싸고 있는 소재가 지퍼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각자 원하는 쿠션감에 맞추어 내부 충전재 양을 셀프 조절 (DIY)이 가능하다. 또, 겉 커버 분리가 가능해 곧 시작될 폭염과 열대야에 땀이 많은 이들도 커버 오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유즈 관계자는 "최근 바깥 활동을 줄이고 실내생활에 대한 필요성이 다시 대두되고 있어 집에서 쉴 때 사용하는 힐링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 며 "재택근무나 외출을 자제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만큼 ‘돌고래 바디필로우’에 대한 반응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즈 돌고래형 타입 바디필로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