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플링을 위한 포스터 공개
이찬원X김희재 ‘플레희리스또’, 플링을 위한 포스터 공개
  • 승인 2021.07.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조C&C 제공
사진=티조C&C 제공

 

가수 이찬원, 김희재가 상반되는 매력을 예고하며 온라인 캠핑 콘서트 ‘플레희리스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개최되는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슈트와 뿔테 안경의 조합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이찬원과 마이크를 쥔 채 애틋한 감성을 노래하고 있는 듯한 김희재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이틀 앞으로 다가온 ‘플레희리스또’ 공연 포스터를 접한 팬들은 ‘미모 무엇, 날 마다 미모갱신’ ‘벌써 무대가 기대돼!’ ‘어떤 노래를 부를까?’ 등 공연을 향한 높은 관심과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지난해부터 반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의 시즌 종영 소식에 아쉬움을 보내준 플링(구독자)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희또에게 물어봐’ 코너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으로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대신해 풍성한 콘텐츠는 물론 실시간 소통을 통해 희또와 캠핑을 염원하던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플레희리스또’ 관객들을 위해 희또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의 관람권은 공연 당일인 9일까지 인터파크 및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구매한 관람권으로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TV∙PC∙휴대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