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베스트셀러 1위 ‘전기기사’ 교재로 합격 지원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베스트셀러 1위 ‘전기기사’ 교재로 합격 지원
  • 승인 2021.07.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에서 전기기능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과정을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다고 7일 전했다. 해당 과정은 매월 또는 격월 개강한다.

전기기사 자격증은 전기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 전기설비의 운전 및 조작, 유지∙보수에 관한 전문화된 기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된 자격증이다.

전기기사를 포함해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등의 자격증 보유자의 경우, 전기관련 기술사, 전기안전관리사로 취업이나 승진 시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7급, 9급 전기직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을 인정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해당 자격증의 쉽고 빠른 취득을 위해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전기기기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2021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를 사용한다.

전기기기 교재는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 개발된 필기 수험서로, 최근 늘어난 전기직 채용 시험 대비에도 활용 가능한 교재다. 출제 기준과 기출문제를 분석,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만 선별해 수록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전기기사 자격증은 취업이 잘되는 자격증 4위에 오를 정도로 공기업, 전기분야 전문직 취업시, 우대받고 있다”면서, “전기분야 최고 실무자인 전임강사가 실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지식과 실무 그리고 자격증 취득을 결합한 전기 전문가 양성 교육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