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의 성장 적극 돕는다 ‘자기개발 지원 확대’
에듀윌, 임직원의 성장 적극 돕는다 ‘자기개발 지원 확대’
  • 승인 2021.07.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독서 경영을 필두로 임직원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는 자기개발 지원 정책을 마련했다고 6일 전했다. 다양한 교육 과정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자기개발을 적극 지원해 누구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교육 과정인 공인중개사, 한능검, 전기기사 등 자격증 인강과 학원 강의 그리고 학점은행제와 도서까지 임직원의 경우,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지난 4월부터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면 본인 부담금 전액을 환급해주는 자기개발 지원을 확대 정책을 새롭게 발표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규 입사자를 위한 N.E.X.T 교육을 포함해 매일 아침 10분간 비즈니스 강연 및 지식 콘텐츠를 시청하는 ‘인사이트 스파크’와 직무 교육 등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2010년에 시작해 10년 넘게 진행 중인 ‘두드림 교육’은 매월 국내 명사를 초청해 새로운 통찰력과 메시지를 얻을 수 있는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구글 미트를 활용한 온라인으로 교육으로 대체하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기억상점, 잇 대표이자 카피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송세진 대표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카피라이팅’ 교육을 진행, 많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호응이 있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의 자기개발 및 교육을 통해 개인의 성장은 물론, 회사의 성장에도 기여하게 된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교육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