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MSG워너비 인기 이어간다..27일 솔로 더블 싱글 발매
박재정, MSG워너비 인기 이어간다..27일 솔로 더블 싱글 발매
  • 승인 2021.07.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정/사진=박재정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박재정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 MSG워너비 활동의 인기를 이어간다.

박재정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취미'와 '그날의 너'가 수록된 새 더블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놀면 뭐하니?'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보여준 정통 발라드 보컬리스트로서의 색깔을 담아낸 '취미'와 그동안 선보였던 발라드 곡과 궤를 달리하는 형태의 '그날의 너'를 모두 담은 더블 싱글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취미'는 전작 '좋았는데'를 만든 피아노맨과 로맨틱시티의 미스터 블랙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노래다. 6/8 박자 진행에 반전이 있는 가사가 포인트인 곡이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합주하는 모습으로 일부 선공개가 돼 일찌감치 많은 음악 팬들의 발매 요청이 있었던 곡이기도 하다.

다른 수록곡 '그날의 너'는 가수 견우가 작곡하고 박재정의 오랜 친구인 현지웅이 편곡을 맡은 노래다. 박재정이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았던 형태의 발라드다. 이 곡을 들은 박재정이 "항상 꼭 해보고 싶었던 장르의 노래다. 꼭 부르게 해달라"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진다.

그룹을 할 때와는 사뭇 다른 솔로 가수로서 박재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 더블 싱글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박재정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M.O.M의 '바라만 본다'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뛰어난 노래 실력은 기본, 솔직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그의 매력에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각종 방송에서 출연 문의가 이어지며 나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