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금일 ON-AIR…사전예약 마감 앞둬
에듀윌 경찰,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금일 ON-AIR…사전예약 마감 앞둬
  • 승인 2021.06.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합격 전략, 에듀윌에서 확인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진행하는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가 29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명회 진행에 앞서 에듀윌 경찰은 금일 2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에듀윌 경찰의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금일 오후 2시에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말하며 “사전 알림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금일 오후 2시전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 접속해 설명회 사전예약 시, 참가자 전원에게 경찰공무원 BEST 합격수기집이 제공된다. 이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간식 선물 또한 제공하며, 설명회 진행 소식을 주요 공무원, 경찰 수험생 커뮤니티에 소문내 준 분들께 경품을 추첨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금일 최초 공개되는 에듀윌 경찰의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합격 전략과 에듀윌 경찰 전문 교수진의 주요 과목 준비TIP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이 금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시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