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2주년' 역대급 VR 글로벌 팬미팅...7월 1일부터 선착순 티켓팅
강다니엘, '솔로 2주년' 역대급 VR 글로벌 팬미팅...7월 1일부터 선착순 티켓팅
  • 승인 2021.06.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VR 글로벌 팬미팅을 연다.

강다니엘 측은 오는 7월 25일 'KANGDANIEL'(강다니엘) 앱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VR 기술을 접목시킨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Coming soon 0725' 티저 시그널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강다니엘 VR 팬미팅의 키워드는 '교감'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거리적 한계에 놓인 글로벌 팬들을 위해 '다함께 2주년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그만큼 컨텐츠 구성과 기술적 요소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미지 인핸싱 기술'을 통해 초고화질 3D VR 영상을 재현, 차원이 다른 몰입감과 현장감, 입체감을 제공한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오직 '다니티'만을 위한 프리미엄 컨텐츠를 제작했다"면서 "팬들과 함께했던 강다니엘의 2년을 돌아보고, 발표한 앨범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스페셜 무대 등이 실제로 마주한듯 생생하게 팬들 가까이에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솔로데뷔 2주년 기념 VR 팬미팅은 오는 7월 1일(목)부터 7월 9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커넥트 SHOP에서 선착순 판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