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더보이즈‧비투비, ‘KCON:TACT 4 U’ 킹덤 데이
SF9‧더보이즈‧비투비, ‘KCON:TACT 4 U’ 킹덤 데이
  • 승인 2021.06.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킹덤:레전더리 워’ 아이돌 그룹을 다시 만난다.

24일부터 남은 4일간 ‘케이콘택트 포 유’가 한번 관객들을 즐겁게 할 무대들을 준비하고 있다.

오늘은 ITZY, 펜타곤, 베리베리, 위키미키 25일에는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골든차일드, JO1, 온앤오프, 26일에는 iKON, SF9, 더보이즈,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BTOB, 오마이걸, 스트레이 키즈가 ‘케이콘택트 포 유’ 무대에 오른다.

후반기에 다다르며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는 ‘케이콘택트 포 유’가 글로벌 관객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 에버글로우, 베리베리는 K팝 선배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다. 또, 스트레이 키즈, 온앤오프는 평소 팬들이 좋아하던 수록곡 무대도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26일과 27일에는 Mnet ‘킹덤:레전더리 워’의 출연팀들이 ‘킹덤 데이’를 꾸밀 예정이다. ‘킹덤’에서 화제를 모았던 무대를 다시 한번 선보이고, ‘킹덤’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닛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개최되는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CGV 영화관에서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관객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일본은 추가로 티켓피아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