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100% 무료”…회원가입 이벤트
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100% 무료”…회원가입 이벤트
  • 승인 2021.06.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자사 합격생들의 필기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6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회원들에게 전기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제공 중”이라며 “6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기기사 필기, 실기 과목을 각각 다룬 총 2개의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하는 노트는 실제 에듀윌 합격생의 필기노트를 그대로 옮겨와 합격 노하우를 담았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덧붙였다.

전기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를 통해 전기기사 수험생들은 과목별 핵심 학습TIP 확인부터 시험공부 시작 전 꼭 학습해야 할 과목별 핵심내용과 합격생의 필기 정리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전기기사는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소식을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문내 준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