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LG부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LG그룹 인적성 검사' 교재 인기
예스24 LG부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LG그룹 인적성 검사' 교재 인기
  • 승인 2021.06.24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펴낸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교재가 47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6월 3주 역시 온라인서점 예스24 LG그룹 부문에서 당당히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수험생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삼성 GSAT를 이어, LG그룹 온라인 필기시험도 화제다. 코로나 확산 우려로 시행되고 있는 온라인 비대면 채용에 대해 에듀윌 취준생들은 수준 높은 문항과 까다로운 제약이 많다고 하소연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최근 5년동안 합격자를 꾸준히 배출하며 다양한 취준생분들을 만나왔다"며,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취업 교육 1위란 뜻 깊은 교육 성과를 얻으며 '3년 연속 취업 선두자'로 머물게 됐다"며, "채용 혁신 이뤄지는 가운데 최신 기출을 담은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를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올해도 많은 분들이 낯선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교재는 취업노른자로 LG기업의 모든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LG인적성검사는 문항 수, 시간, 난이도가 변동되었으며 4과목으로 줄여졌다. 수험생은 취업에 중요한 내용부터 먼저 배운 뒤 새로운 유형을 공부할 수 있어 안심이다. 심지어 언어이해, 언어추리, 자료해설, 창의수리를 한번에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3단계 학습법'도 제안하고 있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는 다음 시험의 새로운 문제를 대비한다. 작년 시험에서 자주 등장한 내용을 토대로 핵심 문제를 알기 쉽게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실전모의고사 4회분'으로 전 과목 개념을 정리하며 빠른 문제풀이를 돕는다. 온라인 응시 서비스로 모든 회차를 풀어나가며 수험생은 낯선 환경에 대한 두려움을 지울 수 있다. 성적리포트로 부족한 부분을 파악한 뒤 모바일 OMR카드로 정확한 답만 외운다면 단기간 점수 향상도 충분히 가능하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온라인 LG인적성 기출유형+수포자 부활특강’, ‘취업 인강 1만 원권 할인 쿠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