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 합격"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 합격"
  • 승인 2021.06.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중 91.6%가 6개월 내 최종 합격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22일 전했다.

실제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만 봐도 많은 수험생들이 6개월 이내에 합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 합격한 것”이라면서, “확실한 1위의 학습 전략을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과 함께 시작하면, 누구나 6개월 내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실제 에듀윌 건축기사가 2017년 대비 2019년 수강생 중 최종 합격자를 비교해보니, 합격생이 무려 390% 증가했다.

 

에듀윌 건축기사에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 10명 중 10명 모두 추천할 정도로 합격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핵심 요약 특강과 과년도 기출문제 해설 특강이 강점이다. CBT 환경을 완벽하게 구현한 필기 및 실기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도 빠른 합격을 돕는다.

 

에듀윌 건축기사는 ‘건축기사 단기 합격의 이유’ 이벤트 페이지와 해시태그를 함께 해당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축기사 단기 합격의 이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 대표 강좌에는 수강기간 2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6개월 단기패스’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가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