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2021년 2회 대비 실기 합격전략질주 이벤트…실기 핵심요약집 무료 배포
에듀윌 전기기사, 2021년 2회 대비 실기 합격전략질주 이벤트…실기 핵심요약집 무료 배포
  • 승인 2021.06.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1년 제2회 전기기사 실기시험 대비 합격전략질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중순에 진행되는 21년 제2회 전기기사 실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핵심 합격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전기기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 신청’ 버튼을 클릭해 누구나 합격 핵심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며 “실기 핵심요약집과 모의고사 등 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기 핵심요약집’이 무료로 제공 된다. 해당 자료는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해 실기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료로, 신청 즉시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입실 전 최종 실력 점검이 가능한 실기 모의고사와 모의고사 해설 특강 또한 무료로 배포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이다. 해당 자료 역시 신청 후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에듀윌 전기기사는 실기 합격전략질주 이벤트 소식을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문내 준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실기 합격전략질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