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기회 제공해 이웃에게 꿈을 선물합니다” 에듀윌 양형남 회장, 꾸준한 나눔
"교육 기회 제공해 이웃에게 꿈을 선물합니다” 에듀윌 양형남 회장, 꾸준한 나눔
  • 승인 2021.06.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관련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 주위 이웃들이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교육 지원을 통해 보다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04년부터 총 6천5백명 이상의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교재와 강의 수강권을 지원한 ‘검정고시 지원’ 활동이 대표적이다.

특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09년부터 법무부, 서울시복지재단 등과 협약을 체결해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갔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웃들에게 학업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학교 밖 청소년에게도 다시금 학업의 기회를 제공해 스스로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었다. 특히 2021년 3월에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위해 총 4억 5천만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을 지원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교육 나눔 활동은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분야” 라며 “현재가 아닌 미래의 꿈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교육 지원 활동을 이어 감은 물론, 보다 따듯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다양한 활동 또한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장학재단’을 운영하고 있다. 매해 총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총 120명의 학생들이 에듀윌에서 장학금 수혜 혜택을 받았다. 또 대학생봉사단을 운영하고, 나눔펀드를 운영해 기부하는 등 활동 또한 진행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 나눔 활동 정보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