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경찰∙소방학원, 개편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15일, 20일 동시 개최
독한 에듀윌 공무원∙경찰∙소방학원, 개편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15일, 20일 동시 개최
  • 승인 2021.06.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 학원’이 오는 15일(화)과 20일(일)에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전국 동시 개최한다고 9일 전했다.

가장 먼저, 7급, 9급공무원 설명회가 15일 오후 3시, 20일 오후 1시에 전국 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진행된다. 2022년 개편에 대비할 수 있는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초시생을 위해 개편 이슈를 체크하고, 필수 전공과목의 고득점 학습법을 소개한다. 이어, 노베이스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비법과 유형별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 독한 학습 관리 프로그램 ‘아케르’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경찰공무원 설명회는 15일과 20일 오후 3시에 서울 노량진과 노원, 인천 부평, 대전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진행된다. 이어, 소방공무원 설명회가 15일 오후 5시, 20일 오후 1시에 각각 서울 노량진과 노원, 인천 부평 그리고 부산 서면학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경찰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설명회에서는 시험 이슈 브리핑과 소방 및 경찰공무원 시험 제도를 확인하고, 최근 시험 출제경향 분석과 함께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독한 학습 관리 프로그램인 ‘아케르’를 소개하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설명회 말미에는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1:1 학습 상담을 통해 수험생 개인별 학습 전략을 조언받을 수 있다. 이어,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학원의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및 학원강의 3일 무료수강권과 최우선 보카 등 푸짐한 선물과 5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학원의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직영학원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