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그래픽디자인 국비무료교육 지원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그래픽디자인 국비무료교육 지원
  • 승인 2021.06.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이 가능한 국비지원교육 전문 기관이라고 8일 전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구로센터는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영상편집디자인, 그래픽디자인, ITQ 및 컴활2급(실기) 등 취업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 없이 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하게 해주는 제도이다.

1인당 최대 500만 원까지 교육훈련비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100% 무료 또는 소정의 자비부담금을 지불하고 국비 지원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영상편집, 웹퍼블리셔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에 기본이 되는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인 만큼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분들도 수강 가능하도록 준비했다”며, “그래픽 디자인과정을 수강하는 분들이 성공 취업, 이직 및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은 최근 많은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지는 그래픽 디자인(일러,포토) 과정을 매월 또는 격월, 재직자반과 구직자반으로 나눠 개강하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그래픽 디자인 과정은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한다. 데이터를 조사하고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 단계, 디자인 전 스케치를 통해 디자인을 기획하는 디자인 스케치 단계, 2D 그래픽 툴과 다양한 기능을 습득할 수 있는 2D 그래픽 디자인 단계, 2D 그래픽 툴을 활용해 디자인을 제작하는 그래픽&웹디자인까지 이어지는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