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채널 9억 뷰 돌파 임박...실버버튼 2개 가진 자의 위엄
'임영웅' 유튜브 채널 9억 뷰 돌파 임박...실버버튼 2개 가진 자의 위엄
  • 승인 2021.06.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사진='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
임영웅/사진='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 수가 8억 6천만 뷰를 넘어섰다.

6월 4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총 조회 수 8억 6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런 추세로라면 9억뷰도 머지 않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의 급격한 성장 배경은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출연이다. 임영웅은 TV CHOSUN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위인 '진'이 됐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채널은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해 1년 사이에 임영웅은 1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골드버튼’을 모두 획득했다. 현재 이 채널의 구독자는 약 118만 명이다.

‘임영웅’ 채널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수백, 수천만 뷰를 기록 중인 영상들이 다수 존재한다. 이러한 영상들이 모이고 모여 단 기간 8억 6천만 뷰라는 기록을 만들었다.

짧은 영상 위주로 올라오는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 Shorts’도 현재 구독자가 13만 명이 다. 이에 이번에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아 그는 유튜브 실버버튼을 두개 보유한 아티스트가 됐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