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매일 선착순 100명에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 총 2권 무료제공 이벤트
에듀윌 공무원, 매일 선착순 100명에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 총 2권 무료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6.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매일 선착순 100명의 회원들에게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계리직공무원 준비가 막막한 초시생들을 위해,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 총 2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기에, 오전 시간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다 쉽게 교재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6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교재는 계리직공무원 초시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이론과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는 교재다.

특히 한국사, 컴퓨터 일반, 우편 상식 등 계리직공무원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하도록 총 2권의 교재를 제공하고, 시작부터 버겁지 않도록 꼭 필요한 핵심만 압축해 제공하는 점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